파온스 80기 파워워드 2권 (고등과정)
하나를 배우면 열을 알게 하는 공부 방법으로 내 어휘력에 날개를!
수강료
9,900
수강신청기간
2022-10-29 ~ 2022-11-06
수강기간
2022-11-07 ~ 2022-12-02
강의구성
24강
추가옵션 선택
총 금액 9,900
  • 상세정보
  • 강의구성 (24)
  • 수강후기 (23)
  • Q&A (0)
  • 수강신청/취소

Power of the Powerless

 
항상 있었지만 깨닫지 못했던, 어휘의 거대한 세상을 지배하는 강력한 존재들.
이들을 통해 여러분 스스로도 놀랄만큼 빠른 어휘습득의 신세계를 경험하세요.
 
 

 

하나를 배우면 열을 알게 하는 마성의 공부 흐름

 
파워워드 1권을 통해 단어를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 배웠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어휘력에 날개를 달아줄 때입니다. 파워워드 2권은 표제어의 예문을 짧은 독해 지문 수준으로 제시해 보다 생생한 의미를 알 수 있게 했습니다. 이후 표제어에서 파생된 어휘들과 표제어가 쓰인 관용적 표현, 동의어 등의 관련 어휘를 배우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같은 어근을 가진 다른 단어들을 공부하며 하나의 어근이 여러 접두사와 결합해 다양한 의미로 활용되는 것을 효과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간간히 곁들여진 퀴즈와 함께 자연스럽게 어휘력 확장을 이끄는 마성의 공부 흐름으로 어휘력을 빠르게 성장시키세요!
 
 
 

어휘 공부에 만족감을 줄 어쩌면 유일한 어휘과정

 
각광 받던 2판의 탄탄한 구성을 잘 유지하면서 강의 흐름이 잘 익혀지도록 단순화 했습니다. 물론 강의 내용은 아주 풍부합니다! 표제어와 관련어휘로의 확장을 훌륭한 예문과 함께 소개하고, 풍부한 그림자료도 대폭 추가되어 어휘를 입체적으로 알고, 기억할 수 있게 합니다.
 
 
 

어휘력을 확 끌어올려 줄 단어의 핵심 요소들 20일 완성

 
우리가 우리말의 모든 단어를 공부하고 외워서 아는 것은 아니죠. 두상, 두피, 두건, 두목 등에 들어간 공통요소가 머리 두(頭)라는 걸 알면 많은 다른 단어의 의미도 선명히 알 수 있는 것처럼, 영어도 그렇습니다. 알아야 할 게 너무 많지 않냐구요? 괜히 표제어 200개를 엄선한 게 아닙니다. 20일이면 됩니다!
 
 
 

강의를 더욱 생생하게! 강의자료제공

 
강의에 사용되는 PPT파일 전체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동일한 파일이므로 예습을 하기에도 좋고, 자연스럽게 강의 내용을 다시 떠올릴 수 있으니 복습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사용빈도와 난이도를 철저히 분석하여 엄선한 표제어

 
백만 개에 이르는 영단어들 중 원어민들이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어휘의 90%를 차지하는 건 겨우 7,500개 정도. 이 단어들을 사용빈도별로 세 단계로 구분하고, 공부했을 때 다른 단어까지 함께 기억하기 좋은 어휘들만을 선별했습니다. vol.2(2권)에서는 필수 고등어휘 200개의 표제어를 통해 어휘를 빠르게 습득할 수 있습니다.







파온스 미션